LEGO 10211 모듈러 대형 백화점 완성

레고 2014. 10. 21. 12:26 posted by zzikssa

 

깜빡했던 10211 백화점의 나머지 사진들 올라갑니다. 1층은 '2014/09/17 - [Lego] - LEGO 10211 모듈러 대형 백화점 1층 제작기' 에 있습니다.



2층은 럭셜한 식기류가 보입니다. 건물 외벽에는 깃발이 휘날리고 있네요.



2층을 올려놓으니, 1층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예쁜 누님이 보이는군요. 보고싶었습니다.



건물 외벽의 깃발. 'SALE' 뭐 이런 글이 써있으면 좋겠네요.



여전히 재미있는 'SHOP'



1층 제작기에서 놓쳤던 우체통이 보입니다.



오... 우체통을 돌려놓으니, 저렇게 생겼네요.



조경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백화점 뒷 문. 모듈러를 연결할 수 있는 부품이 왼쪽에 보이네요.



파파라치께서 백화점 화분을 찍고 있습니다.



3층의 포인트는 대형 샹들리에!!! 백화점의 품격을 높여주죠.



뚝딱! 지붕까지 올렸습니다.



유리창 청소하는 아저씨가 보이네요.



백화점 옥상의 대형 광고판.



옥상의 채광창으로 보이는 3층의 포인트 '샹들리에'



유리창 청소하는 아저씨.



꽤 높습니다. 청소 아저씨 떨어지면 위험.



생각보다 웅장한 스케일의 모듈러.



이뻐요.



노상에서 아이스크림을 파네요. 대박나서 백화점에 입점하길 빕니다.



음? 위험한 작업을 하는 아저씨의 옆에 설마 맥주잔?



광고판의 디테일도 보십시오.



한 눈에 감상하는 백화점 오른편. 쇼윈도의 마네킹이 포인트?



백화점 왼편. 이쪽은 역시 유리닦는 아저씨가 포인트.




사진 순서가 엉켰네요. 1층에서 보석인지 화장품 쇼핑하는 고운 할머니.



예쁜 카운터 누님.



음? 어디선가 많이 본 느낌?



쇼핑을 마치고 백화점을 나오니까 파파라치가 뛰어가네요.



아직도 누군지 모르겠지만, 파파라치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니 한류스타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파파라치를 피해서 백화점으로 다시 들어온 한류스타.



할머니는 2층에서 그릇을 고르고 계십니다.



3층 매장은 장난감?



씽씽카도 있네요.



호피티를 표현한건가????



역시 3층의 포인트 샹들리에.



수고하시는 청소 아저씨와 눈이 마주치면 인사를 해줍시다.



뭔가 있어보이기 위해서는 앵글을 틀어보세요.



끝.